Selasa, 22 Februari 2011

1TYM - WITHOUT YOU



----- KOREA TRANSLATION ------

Geudae hyanggi eobshin sumeul swil su jocha eobneunde
Geudae sumgyeol eobshin jameul jal su jocha eobneunde
Geudae nunbit eobshin apeul bol su jocha eobneunde
Amumal eobshi geujeo meolri nal ddeonasseo

Geudae songilimyeon dashi ileonal su itneunde
Geudae hanmadimyeon ddo dashi useul su itneunde
Geudae ibmatchume dashi kkaeeonal su itneunde
Ddeonan geudael ijen dashin bol su ga eobseo

Dareun sarami saenggingeonji naega shileojingeonji
Dolaolgeora midgoisseo neol gidarigo isseo
I`m still here waiting for you

Naegen ojik neo hanappuninde (neo hanappuninde)
Na jukeodo neo bakke eobneunde (neo bakke eobneunde)
Ireon nal dugo gayahaneun geonji
Tell me why why baby

Manneun geol barajido anneunde (baraji anneunde)
Geujeo gyeoteman isseojumyeon dwae
Ireon nal dugo ddeonayaman hani
Tell me why why i just can`t live without you

Geudaewa naega hamkke geoleotdeon i bam georideul
Geudaega nareul wihae sseojun sumanneun pyeonjideul
Yeojeonhi utgoitneun sajin sok ni moseub
Geudaega eobseo neomu chorahaejin nae moseub

Geudaega jeulgyeo bureudeon seulpeun sarang noraedeul
Geudaewa gati barabodeon jeo haneul jeo byeoldeul
Geudaega geuri johahadeon chagaun i bineun
Hayeomeobshi naeryeowa i mameul jeokshine

Jeongmal idaero ggeutnangeonji neol ijeoya haneunji
Ajikkkaji nan yeogiseo neol gidarigo isseo
I`m still here waiting for you

Naegen ojik neo hanappuninde (neo hanappuninde)
Na jukeodo neo bakke eobneunde (neo bakke eobneunde)
Ireon nal dugo gayahaneun geonji
Tell me why why baby

Manneun geol barajido anneunde (baraji anneunde)
Geujeo gyeoteman isseojumyeon dwae
Ireon nal dugo ddeonayaman hani
Tell me why why i just can`t live without you

Teongbin nae maeumsoken hansummani
Chaewojiji aneul binjarimani
Gabjagi wae ddeonagangeoni
Nae saenggakeun gaggikina hani
Neol miwohajin ana saranghagie
Modeunge bultumyeonghaejin nae mirae
Gop dolaolgeoraneun gidae
Babo gatdaneun geol aljiman naemaeumeun geurae
Aetaneun naui i jinshimi
Jeo haneul saehayan gureumi doieo
Nege jeonhal su man itdamyeon
Yeongwontorok neol gidariri
Geu gidarrimi neomu himdeuleo
Amuri nal jichigehaedo
Neol hyanghan ggeucheobneun nae sarang
Daeum sesangkkaji yeongwonhari

------- ENGLISH TRANSLATION --------

(Verse 1)
Without your fragrance I can't rest
Without your breathing I can't sleep
Without your pretty eyes I can't see in front of myself
Without a word you went far away from me

If you reach out your hand I'll do it all over again
If you say a single word I will cry all over again
If you kiss me I can wake up again
But if you leave I won't be able to see you again

I hate to think of you with another man
I am waiting, believing that you will come back to me

* CHORUS
You are still the only one for me (the only one)
I would die without you (without you)
I won't let you go
Tell me why, why baby
I won't need to give up much (give up much)
If you are just beside me
I just won't let you leave me
Tell me why,
Why I just can't live Without You

Verse2)
You and I will were together tonight
In all those letters which you wrote to me
Your smiling face in the photos
I look so forlorn without you

Those sad love songs which you enjoyed me singing
Those stars high in the sky which we gazed at together
Won't you come back to this heart of mine?
If it is really over I should forget about you
But I will still be waiting for you here

* Chorus (Repeat)

Rap)
In my heart I hear your breath for a bit
It fills the empty spot which you left
Why did you leave so suddenly?
Sometimes that fills my thoughts
I don't hate you, rather I love you
My future is tied up in yours
I'm sure you'll come back
I know I'm a fool for feeling this way, but that's the way my heart is
I'm sincere about the way that I feel
White clouds will cover the sky
If I can just convey to you that I will always be waiting for you
This waiting is so tough
But no matter how tired I may be
My love for you will never end
Forever, until the next world...

* Chorus (Repeat)

------- INDONESIAN TRANSLATION --------
Verse1)
Tanpa adanya keharuman Anda, saya tidak bisa beristirahat
Tanpa adanya pernapasan Anda, saya tidak bisa tidur
Tanpa adanya mata indah Anda, saya tidak bisa melihat di depan diri sendiri
Tanpa adanya sepatah kata pun kau pergi jauh dari saya

Jika Anda mencapai tangan Anda, saya akan melakukannya lagi
Jika Anda katakan satu kata saja aku akan menangis lagi
Jika Anda mencium saya, saya bisa bangun lagi
Tetapi jika Anda meninggalkan aku tidak akan dapat melihat Anda lagi

Aku benci memikirkan Anda dengan pria lain
Aku menunggu, percaya bahwa Anda akan kembali padaku

* CHORUS
Anda masih satu-satunya untuk saya (satu-satunya)
Aku akan mati tanpa Anda (tanpa Anda)
Aku tidak akan membiarkan kamu pergi
Katakan padaku mengapa, mengapa sayang
Aku tidak akan perlu memberikan up lebih (menyerah banyak)
Jika Anda hanya sampingku
Aku tidak akan membiarkan kau tinggalkan aku
Katakan padaku mengapa,
Mengapa saya tidak bisa hidup Tanpamu

Verse2)
Kau dan aku akan bersama-sama malam ini
Dalam semua surat-surat yang Anda menulis kepada saya
Anda tersenyum wajah di foto
Aku terlihat begitu sedih tanpa Anda

Lagu-lagu cinta sedih yang Anda menikmati aku bernyanyi
Mereka yang tinggi di langit bintang-bintang yang kita menatap bersama-sama
Tidak akan Anda kembali ke hati saya?
Jika benar-benar selesai, saya harus melupakan Anda
Tapi aku masih akan menunggu untuk Anda di sini ...

(RAP)
Dalam hati saya, saya mendengar napasmu sejenak
Ini mengisi tempat kosong yang Anda pergi
Mengapa Anda meninggalkan begitu tiba-tiba?
Kadang-kadang yang mengisi pikiran saya
Aku tidak membencimu, bukan aku mencintaimu
Masa depan saya terikat dalam Anda
Aku yakin kau akan kembali
Aku tahu aku bodoh karena merasa cara ini, tapi begitulah hatiku
Aku tulus tentang cara yang saya rasakan
Awan putih akan mencakup langit
Jika saya hanya bisa menyampaikan kepada Anda bahwa saya akan selalu menunggu untuk Anda
Menunggu ini begitu sulit
Tapi tak peduli bagaimana letih saya dapat
Cinta saya untuk Anda tidak akan pernah berakhir
Selamanya, sampai dunia berikutnya ...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